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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/S의 요청 A/S의 처리 본사의 중재에
의한 처리
본사의 선보상

처리단계 내 용 처리기한
A/S의 요청 이사당일 손해의 발생이 확인되었을 경우 지점장 또는 그 대리인(팀장)으로
부터 A/S확인서를 받아, 당해인에게 즉시요청 또는 확인서 받아 이사당일로부터 3일 내에 본사에 A/S요청.
A/S접수 후 7일 이내 해결
이사일 이후 손해의 발생이 확인된 경우 이사일로부터 14일 이내에 본사에 A/S요청.
A/S의 처리 본사는 요청사항을 해당 지점에 통보, A/S지시.
해당 지점은 요청일로부터 7일이내 고객과 합의하여 원상복구 또는 손해배상.
본사의 중재에 의한 처리 지점의 A/S불이행 또는 고객과 지점간에 합의 불가능시 고객의 중재요청 접수 확인 후15일이내 해결
그 때로부터 7일 내에 본사가 경위조사 후 중재역할
본사의 선보상 지점의 책임임에도 본사 중재후 지점이 배상을 하지 않을 때는 본사에서 선A/S처리후 지점에 구상